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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디드 콘텐츠 지루한 정보 눈길을 사로잡을수 있을까?
많은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수 있는 광고는 무엇인가 뭔가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어필을 해야 합니다. 하루에도 수십개의 사이트나 아니면 광고가 tv를 틀면 나옵니다. 그래서 뭐를 봐야 할지 항상 고민입니다. 어떤것은 비슷하기도 하고 다른것은 독특하기도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것도 사실입니다. 시각화를 대비해서 뭔가 콘테츠를 앞당기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것이 얼마나 인기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광고를 하는 것은 무슨이유일까요 아니면 이제는 광고 자체가 바야흐로 컨텐츠 전쟁입니다. 대기업은 자신의 제품을 브랜드화해서 판매를 하고 잇습니다. 제품이 단지 좋아서가 아니라 대기업이 생산한 제품임으로 브랜드를 통해서 사람들이 고객들이 구입을 하는것이죠 예전에는 아날로그가 굉장히 인기엿습니다.
tv도 두가지 신호가 잇지요 과거에는 아날로그였다가 이제 차츰 디지털식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tv에 노출되는 것이 소비자의 선호도가 점점 바뀌고 잇는것입니다. 이제 광고도 짧은 시간에 소비자를 사로잡아야 합니다. 인기드라마나 인기 프로에는 정말 수천만원의 광고비가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제는 우리가 광고를 시청하는데도 유일한 시청도구인 tv가 아닙니다. 이제는 더 많은 것을 보고잇습니다. 인터넷 시대 소셜미디어 시대 노트북 컴퓨터로 모든 것을 봅니다. 이제는 아침에 일어나면 유튜브로 모든 뉴스를 보고 잇습니다. 이제 기술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pc와 태블릿을 벗어나서 다양한 스마트폰과 소비자가 점점 변화하고 있는것입니다.
이제 종이 신문도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무조건 전자신문이거나 아니면 스마트폰으로 사람들이 뉴스를 보는 시대가 되엇습니다. 아니면 회사 출근해서 바로 네이버나 뉴스를 통해서 이제는 디지털 시대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것이죠 정말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뉴스를 많이 제작하고 만들어야겠습니다